전체 글 218

모범형사 넷플릭스 드라마 (드라마 리뷰)

어제부터 코로나 2.5단계가 풀리면서 조금 이라도 할수있는 문화생활이 우리의 곁으로 돌아왔는데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코로나때문에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해서 집에서 넷플릭스를 자주봤습니다. 그중 보게된 형사 드라마를 리뷰하려고 찾아 왔습니다. 아무래도 영상쪽 일을 하고있기도 하고 드라마나 영화를 원래 많이 좋아해서 여러가지 드라마랑 영화를 많이 봤었는데요. 이번 모범형사는 오랜만에 스토리도 재밌고 영상 진행하는 부분들이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되어서 흥미롭게 봤습니다. 배우 분들이 너무 연기를 잘해주셔서 한층더 몰입하여 봤는데요. 이 드라마의 내용을 안보신 분들이 있으실테니 스포는 하지 않고 줄거리 요약 및 소개를 간단히 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터의 한마디 처럼 "타의 모범이 되고는 싶었습니다" 이말이 모..

Review 2020.09.15

코로나19 바이러스 대비해 면역력을 강화시키자 (면역력 강화음식 7가지)

면역력 이란 무엇일까? 면역 면역 (免疫, immunity)은 면역 시스템이 전제된 생물이 감염이나 질병으로부터 대항하여 병원균을 죽이거나 무력화하는 작용, 또는 그 상태를 말한다. 유해한 미생물의 침입을 방어하는 작용을 한다.... 위에 글은 네이버에 "면역력 이란?"이라고 치면 나오는 형식적인 해답이다.말 그대로 우리의 몸에서 바이러스가 침투하는 것을 방어하는 것을 말한다. 우리가 면역력을 잘 챙겨도 코로나19 같은 바이러스를 100% 막을 수 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앞으로 코로나19 보다 더 무서운 바이러스가 생기기 전에 자신의 몸 관리를 잘하자는 마인드이다. 자 이제 본론으로 면역력에 좋은 음식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1. 마늘 사실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마늘은 대표적인 슈퍼 푸..

News 2020.09.08

실제 자취생들이 뽑은 필수품

어쩌다 보니 자취생들의 필수품의 대하여 검색해보고 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비록 자취경력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나름 경력이 있는 사람이라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한 자료를 조사하여 열심히 글을 써내려 보겠습니다. 1. 배수구 필터 스티커 자취를 해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시겠죠, 매번 할 때마다 보기 안 좋고 하니 스티커 하나로 청소가 된다면 아주 편리할 것 같죠? 맞습니다 저도 지금 한 반년 정도 사용 중인데 요놈은 사용가치가 아주 높아요. 주에 한번씩은 확인하고 청소해야 할 수고를 없애주는 아주 고마운 친구입니다. 2. 제습기 집에서 곰팡이가 피어난다 이건 눈뜨고 볼 수 없죠. 생기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것 미니 제습기 같은 경우는 10만 원 내외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 여유가 생기면 바로바로..

News 2020.09.04

삼성페이 교통카드 오류 해결법 및 종류

삼성 페이를 사용하던 도중 카드 등록도 잘되고 결제도 잘되는데 교통카드 등록 오류가 계속 나서 해결하느라 고생했던 생각이 나네요. 저처럼 고생하시지 말라고 자세히 아주 좋게 이 글을 남깁니다. 유심칩 이상 위에 사진과 같이 USIM(유심칩)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라는 오류는 현제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유심칩이 너무 오래되었거나 손상되었다는 예상을 합니다. 삼성 페이 교통카드는 따로 결제수단이 있는 게 아니라 유심에 내장되어있는 카드 기능이 매우 중요해요. https://www.t-money.co.kr/ncs/pct/ugd/ReadUsimCfm.dev 사용가능 usim 확인하기 - 모바일 티머니 안내 - 모바일 티머니 - 한꿈이카드 사용가능 USIM 확인하기 사용가능 USIM 확인 방법은 사용하시는 ..

카테고리 없음 2020.09.02

삼성페이 카드 등록법 및 교통카드 등록법

삼성 스마트폰의 장점 중 하나, 삼성 페이가 있습니다.물론 아이폰에도 애플 페이가 있지만 수수료 문제 및 여러 가지 이유로 아직 한국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다고 하네요.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이 있으실까봐 쉽고 간결하게 정리한 "삼성 페이 카드 등록법 및 교통카드 등록법"입니다.우선 우리가 삼성페이를 사용하려면 애플리케이션을( 앱 )을 깔아야 하겠죠? 먼저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셔서 삼성 페이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다운로드 후 몇 가지 동의를 해주시면 바로 밑에 사진처럼 카드 가져오기라는 화면이 뜨는데요. 이 화면은 전에 삼성페이를 사용하시던 분만 참고되는 부분입니다.가져오기를 누르시고 몇가지 인증을 진행하시면 전에 사용하시던 카드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카드 등록 하기 몇 가지의 동의를 지나고 ..

News 2020.09.01

BOHEM CIGAR LIBRE (보헴시가 리브레) 후기

체리향 담배라고 들어보셨나요? 보헴시가 리브레 체리향 향 담배입니다. KT&G에서 나왔고, 타르 0.5mg에 니코틴 0.40mg입니다. 옆면과 앞면의 모습입니다. 제품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깔끔하며 원조 담배인 시가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노란색 배경에 금색 테두리 갈색의 위아래 뭐랄까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요. 제품 디자인으로만 고급스러운 것이 아니고 담배의 디자인을 보시면 갈색의 시가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것이 진정한 리브레의 모습이 아닐까 싶네요. 특유의 뭐랄까 달콤한 향이 나면서 흡연을 할 시에 살짝의 체리 향이 남아있기 때문에 향 담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도 부담 없이 흡연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인 것 같아요. 예전부터 보헴을 벗어나지..

Review 2020.09.01

BOHEM CUBANA DOUBLE( 모히또 더블 , 쿠바나 더블 ) 후기

오랜만에 시작된 담배리뷰 블로그 통계지수를 확인해보니 예전에 어떨결에 올렸던 담배리뷰를 많이 찾아봐 주시는걸 보고 다시 해야겠구나 해서 오늘부터 천천히 시작합니다~ 앞면 뒷면 입니다. 보헴 쿠바나 더블, 보헴에서 꾸준하게 팬층이 두터워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상품입니다. 시원한 박하향과 적당한 목넘김이 있어서 여름이던 겨울이던 취향에 맞게 흡연하실수 있습니다. 보통 여러 담배를 많이 피다 깔끔한 향담배나 캡슐담배에 정착 하게 되는데 저는 향담배로 말보로 미디움 캡슐은 쿠바나 더블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해서 여성분들이 흡연하시기에도 추천! 맛: ★★★★☆ 향: ★★★★☆ 빨림: ★★☆☆☆ 연량: ★★★☆☆ 끝

Review 2020.08.31

"블랙팬서" 채드윅 보스만 사망, 팬들을 위해 남긴 귀중한 유산

영화 "블랙팬서"에서 주인공 역을 맡고 있는 채드윅 보스만이 대장암 투병 끝에 43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블랙팬서"와 채드윅 보스만의 팬으로서 정말 상심이 크네요. 채드윅 보스만이 사망한 소식을 접하고 마블 동료 배우 분들의 슬픈 추모와 감동적인 말들을 남겼습니다. 후속작 "블랙팬서2"의 기대를 엄청 하고 있었지만 마블 역사상 주연급 캐릭터의 교체한 사례가 없어서 수많은 마블 팬들은 "블랙팬서2"의 제작이 무기한 연기 혹은 취소가 될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하네요. 채드윅 보스만이 팬들을 위해 남긴 유산은 영화입니다. 생전에 남긴 영화 몇 가지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42 (2013년 주연) 2. 제임스 브라운 (2014년 주연) 3. 블랙팬서 (2018년 주연) 4. 어밴져스:인피니티 워 ..

News 2020.08.31

아이코스 세일 및 리뷰 (아이코스 대여서비스?!)

아이코스 리뷰해야지 하다가 결국 구매한지 3달이 넘었습니다 하하! 그래도 오늘 글을 열심히 준비 하였으니 재밌고 유익하게 봐주세요. 아이코스를 구매하기전! 다들 알고 계실 거라 생각하지만 혹여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아이코스는 전 국민한테 2번의 할인 기회를 줍니다. 2번이외에 구매시 정가로 구매해야니까 주의 하시구요! https://kr.iqos.com/ko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 IQOS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아이코스3 듀오, 아이코스3 멀티, 아이코스2.4+ 기기제품 및 액세서리를 만나보세요. dcekr09.pmiapiqos02.acsitefactory.com 다른 웹사이트가 아니고 아이코스 공식 웹사이트 입니다. 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한눈에 바로 보이게 특별 구..

Review 2020.08.30

악동뮤지션 - 가나다같이(사춘기) 듣기 with 가사

오!!!드디어 악동뮤지션이 신 앨범을 냈어요!악동뮤지션을 보고있으면 가면갈수록 발전하는게 눈에 보여서 왠지 나도 가만히 있지말고뭔가 해야할것같은 기분이 들게 만들어요가면갈수록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악동뮤지션 참 훌륭합니다 악동뮤지션 - 가나다같이가 나다라 마바사 아자 차카타파하 가 나다라 마바사 아자 차카타파하 가느다란 바람아 채워주려무나 가을밤 하늘을 그래그래 아가 착하다 시원해 시원해 아이고 착하다동네에선 어린 아가들이 도담도담 잘 지내고 이웃 형은 파니 논단다 어여쁜 소년을 깜짝 마주했다면 살랑이는 윤슬에 비춰 몰래 얼굴을 빤히 본단다한가운데에 아름드리나무 뒤로 꽃가람을 따라 설렁설렁 산책하고 있자면 이 아람다운 한국인데 이렇게 고운 동네인데얼쑤 하나 둘가 나다라 마바사 아자 차카타파하 가 나다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