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실제 자취생들이 뽑은 필수품

DAL 2020. 9. 4. 03:06

어쩌다 보니 자취생들의 필수품의 대하여 검색해보고 조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비록 자취경력이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나름 경력이 있는 사람이라 개인적인 의견을 포함한 자료를 조사하여 열심히 글을 써내려 보겠습니다.

1. 배수구 필터 스티커

자취를 해보신 분이라면 공감하시겠죠, 매번 할 때마다 보기 안 좋고 하니 스티커 하나로 청소가 된다면 아주 편리할 것 같죠? 맞습니다 저도 지금 한 반년 정도 사용 중인데 요놈은 사용가치가 아주 높아요.

주에 한번씩은 확인하고 청소해야 할 수고를 없애주는 아주 고마운 친구입니다.

2. 제습기

집에서 곰팡이가 피어난다 이건 눈뜨고 볼 수 없죠. 생기기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것 미니 제습기 같은 경우는 10만 원 내외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니 여유가 생기면 바로바로 준비하는 걸 추천한다.

(여름철 빨래 비오는날 .. 아주 추천해드려요)

3. 인공지능 스피커

요즘 인공지능이 엄청 뛰어나게 발전을 했습니다. 시스템만 도용을 하면 인공지능으로 집에 불 끄는 것까지 믿고 맞길수있습니다. 물론 그만한 시스템의 비용이 들지만 하지만 케이블 티비랑 스피커랑 연결은 공짜죠 스피커를 이용해 리모컨을 굳이 사용을 안 하고 많은걸 할 수 있습니다.

4. 멀티탭

별거 아니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잊지 말라는 의미로 골라봤어요.

있을 때는 모르지만 없을 때는 엄청 크게 느껴집니다. 꼭 준비해두세요.

5. 에어 프라이기

사용을 안 해본 사람들은 모릅니다, 많은 귀찮음을 해결해주는 효도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밋밋한 음식을 신세계로 보내주시는 물건입니다.

처음 사용할 때는 어려울지는 몰라도 알고 나면 점점 사용빈도가 늘어나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 글은 자취생들 필수품 너무 하나하나 파 해치진 않고 알고 있음 꿀팁 같은 느낌으로 5가지를 가지고 왔습니다.

제가 준비한 만큼 공감해주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끝.